※ CDT 지도사 인증서란?
CDT 지도사 인증서는 자격증과 동등한 효력을 가지며, 직인이 포함된 합격 증빙서류(종이) 입니다.
<신청방법>
1. 첨부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로 양식 첨부하여 송부(ctce00@ctce.or.kr)
2. CDT 지도사 인증서 발급 수수료 입금
* 은행명/계좌번호 : 우리 / 1005-303-104716
* 예금주 : 사단법인창의융합인재교육원
3. 입금내역 확인 후 제작진행
* 단체 : 단체명 / 개인 : 수험자 성명 (입금자명 확인 불가한 경우 지도사 인증서 제작 및 발송 불가)
4. 지도사 인증서 발송 (입금일로 부터 약 2주 후 수령)
<발급형태>
- 상장 케이스 + 상장(종이)형식
* '홈페이지 > 합격확인/자격신청 > 자격신청 > 자격신청안내 > 자격발급종류'에서 확인 가능
<신청비용>
- 개인 : 16,900원 (결제수수료 및 배송비 포함)
- 단체 : 제작비용 x 신청 건 수(인원) + 배송비 (단체는 3명 이상 신청일 경우, 결제 수수료 면제)
* 비용 : 제작비 : 13,500원, 우편발송비 : 2,800원, 결제수수료 : 600원
<유의사항>
- 응시 프로그램별로 제작되며, 입금 확인 후 지도사 인증서가 제작되므로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단체에서 지도사 인증서 신청 시, 배송지가 여러 곳일 경우 우편 발송료가 각각 발생합니다.
- 신청한 지도사 인증서를 수취하지 못하여 반송될 경우, 자격사업본부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- 반송된 지도사 인증서의 재발송 요청 시 배송비가 발생되며, 재발송 비용은 4,800원입니다.
* 재발송 비용은(반송료 2,000원 + 재발송료 2,800원)
* 반송료 입금 시 신청한 수험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입금자명 확인 불가한 경우 지도사 인증서 재발송 불가)
- 입금자명이 잘못기입 된 경우 자격사업본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발송방법>
- 우체국 등기우편발송
<제작 소요기간>
- CDT 지도사 인증서 입금 후 2주일 내외
<신청기간>
- 연중 상시 신청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