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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관리자
  • 2017-01-02 09:00
  • 1,848

[신청서] 자격검정 합격증서 신청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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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합격증서 샘플 이미지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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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합격증서란?

    합격증서는 자격증과 동등한 효력을 가지며, 직인이 포함된 합격 증빙서류(종이) 입니다.


<신청방법>

 1. 첨부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로 양식 첨부하여 송부(ctce00@ctce.or.kr)

 2. 합격증서 발급수수료 입금

    * 은행명/계좌번호 : 우리 / 1005-303-104716

    * 예금주 : 사단법인창의융합인재교육원

 3. 입금내역 확인 후 제작진행

    * 단체 : 단체명 / 개인 : 수험자 성명 (입금자명 확인 불가한 경우 합격증서 제작 및 발송 불가)

 4. 합격증서 발송 (입금일로 부터 약 2주 후 수령)

 

<합격증서 발급형태>

 - 상장(종이)형식 (상단 합격증서 샘플 이미지 참조)

 

<합격증서 신청비용>

 - 개인 : 6,400원 (결제수수료 및 배송비 포함)

 - 단체 : 제작비용 x 신청 건 수(인원) + 배송비 (단체는 3명 이상 신청일 경우, 결제 수수료 면제)

    * 비용 : 제작비 : 3,500원, 결제수수료 : 600원, 우편발송비 : 2,300원

 

<유의사항>

 - 급수별, 응시 프로그램별로 제작되며, 입금 확인 후 합격증서가 제작되므로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- 단체에서 합격증서 신청 시, 배송지가 여러 곳일 경우 우편 발송료가 각각 발생합니다.
 - 신청한 합격증서를 수취하지 못하여 반송될 경우, 자격사업본부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 - 반송된 합격증서의 재발송 요청 시 배송비가 발생되며, 재발송 비용은 4,000원입니다.

    * 재발송 비용은(반송료 1,700원 + 재발송료 2,300원)

    * 반송료 입금 시 신청한 수험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입금자명 확인 불가한 경우 합격증서 재발송 불가)

 - 입금자명이 잘못기입 된 경우 자격사업본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합격증서 발송방법>

 - 우체국 등기우편발송


<제작 소요기간>

 - 합격증서 신청 및 입금 후 2주일 내외

 

<신청기간>

 - 연중 상시 신청가능